완주 비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밑반찬 나눔
완주 비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밑반찬 나눔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8.06.2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비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독거노인을 위해 밑반찬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28일 비봉면에 따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복지문제 해결을 위한‘비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지난 27일 개최하고 독거노인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위원들은 소불고기, 양파김치, 호박나물을 직접 조리해 60여명의 독거노인 가정에 전달하며 홀로 계신 어르신들의 안부도 살피고 말벗도 되어드리는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반찬을 지원받은 한 어르신은“찾아오는 사람이 없어 적적하고 우울한 마음이 들어 입맛도 없었는데 이렇게 직접 반찬을 만들어 전해줘 힘이 난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또 이날 정기회의에서는 상반기 활동 보고 및 하반기 신규 사업과 활동 방향을 논의하고 임기 만료에 따른 임원진을 재구성했다.

 조영옥 위원장은“혼자 외롭게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고자 위원들과 뜻을 모아 사랑과 정성으로 반찬을 준비했다”며“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조영옥, 김춘만 비봉면장)는 신규 사업 발굴 운영, 매달 독거노인을 위한 밑반찬 봉사, 관내 환경 정화 활동을 하는 등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