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BEST 미소천사로 수상된 이미라 주무관은 고객의 행복이 나의 행복이라는 신념으로 현장에서 고객만족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오고 있다.
이 주무관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신뢰에 부응할 수 있도록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김경일 우정계획과장은 “직원이 행복해야 고객감동을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직원이 행복하고 출근하고 싶은 우체국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Best 미소천사’는 전북지역 내 우체국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의 행복에 최우선의 가치를 두고 고객만족을 적극 실천하는 직원을 선발·격려하는 제도이다.
정재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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