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홍삼축제 홍보대사 모집
진안홍삼축제 홍보대사 모집
  • 김성봉 기자
  • 승인 2018.06.28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이 2018 진안홍삼축제 성공 개최와 효과적인 축제 홍보를 위해 진안홍삼축제 홍보대사를 오는 7월 10일까지 모집한다.

 홍보대사 참가자격은 홍삼축제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대외활동이 활발하여 다양한 홍보가 가능한 지역주민과 향우회원, 대규모 회원을 보유한 온라인(밴드, 블로거, 카페 등)운영자 등이다.

 모집인원은 20명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신청은 진안군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진안군청 문화체육과 이메일(jss0749@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홍삼축제 홍보대사 활동기간은 7월부터 2019년 12월까지 2년여 기간으로 홍보대사증과 함께 자원봉사시간 인정(년 90시간), 홍삼축제 단체복 제공과 소정의 홍보물품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진안군은 홍삼축제 홍보대사 이외에도 홍삼축제추진위를 비롯하여 청소년기획단, 청소년특공대, 홍삼축제 해설사 등 지역주민이 진안홍삼축제를 기획하고 참여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홍삼축제 관계자는 “군민과 향우회원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애정으로 전 군민이 홍보대사 역할을 해주고 있어 진안홍삼축제가 짧은 기간에 큰 성과를 올릴 수 있었다”면서 “그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서 홍보해주신 분들에게 자부심을 심어주고 홍삼축제를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홍보대사를 모집하게 된 만큼 열정 넘치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당부했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