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피로봉사단, 낙동강 경천섬 환경 정화 봉사
㈜하림 피로봉사단, 낙동강 경천섬 환경 정화 봉사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6.2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피오봉사단은 낙동강 생물자원관 견학을 마친 후에는 수변 생태공원으로 조성된 경천섬 일대에서 낙동강 하천을 살리는 취지로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익산=김현주 기자

㈜하림 소비자 가족봉사단 ‘피오봉사단’이 지난 23일 영남권의 젖줄인 낙동강 경천섬에서 올해 두 번째 봉사활동을 펼쳤다.

 초등학교 이상 자녀를 동반한 소비자 가족과 임직원으로 구성된 하림 피오봉사단 5기 50여명은 낙동강의 환경과 생물 다양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할 수 있는 국립 낙동강 생물자원관을 견학하고 수변 생태공원인 경천섬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낙동강 생물자원관 견학을 마친 후에는 수변 생태공원으로 조성된 경천섬 일대에서 낙동강 하천을 살리는 취지로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하림 피오봉사단 가족들은 공원내 쓰레기를 수거하며 아이들과 함께 지역 환경보호를 직접 실천하고 친환경 의식과 활동에 대한 책임감을 키웠다. 오프라인 봉사활동 참여자들에게는 환경실천 연합회와 연계해 봉사활동 점수도 부여할 예정이다.

 하림 피오봉사단은 지난 2014년에 시작된 하림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며 동물복지와 환경 보호의 가치를 널리 알릴 뿐만 아니라 환경사랑을 실천하는 참여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매해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

 피오봉사단 5기 가족들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낙동강 하천 일대를 한 발 먼저 찾아가 환경사랑 활동을 실천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