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장수누리파크 오토캠핑장 인기
장수군 장수누리파크 오토캠핑장 인기
  • 이재진 기자
  • 승인 2018.06.2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장수군이 여름 더위가 시작되면서 캠핑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장수읍 농촌테마파크 내에 위치한 장수누리파크 오토캠핑장은 주변에 휴양시설이 근접해 있어 인기를 더하고 있다.

 ‘장수누리파크 오토캠핑장’은 19개의 사이트와 취사장, 샤워시설,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고루 갖춘 소규모 캠핑장으로 아담한 사이즈에 공원 산책과 시골 정취를 느낄 수 있어 여유를 찾아 휴양을 즐기는 캠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해발 500고지에 위치한 장수군은 백두대간의 거대한 산줄기가 덕유 연봉과 백운산을 지나 장수 영취산에서 서쪽으로 금남호남정맥을 나눠 놓고 금남호남정맥의 산줄기는 서북으로 달리다가 무룡고개에서 우리나라 8대 종산이자 금남호남정맥의 초고봉인 장안산을 솟구쳐 놓았다.

 장안산을 둘러싸고 산 아래 위치한 장수읍 분지는 구름도 쉬어 넘는 곳으로 맑은 공기와 한우, 사과, 오미자 등 먹거리가 풍부하고 특히 의암공원의 야경과 작은영화관은 지루할 틈 없는 캠핑에 금상첨화이다.

 김경용 6차산업팀장은 “전국적으로 유명한 장수군 방화동 캠핑장과 와룡자연휴양림이 이미 성수기 예약 사이트가 만석을 이룬 가운데 최근 장수누리파크 오토캠핑장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캠퍼라면 서두르는게 좋다”고 말했다.

 현재 7월~8월 성수기 시즌 예약을 접수받고 있으며 예약은 장수누리파크 홈페이지(www.jangsuhuyang.kr/nuripark)에서 가능하다.

 장수누리파크 및 오토캠핑장 운영에 관한 사항은 장수누리파크 관리사무소(063-352-5660)로 문의하면 된다.

  장수=이재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