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제2선거구 나인권 도의원 당선인 인터뷰
김제 제2선거구 나인권 도의원 당선인 인터뷰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6.2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먼저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선택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김제 시민의 뜻을 경청하고 맡은바 임무에 성실하며, 행복한 김제를 위해 저 나인권은 지금껏 변함없이 한길을 걸어왔던 것처럼 여러분 편에 서서 일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김제 새순교회 장로인 나인권 도의원 당선인은 “김제의 발전을 위해 저 나인권을 도의원으로 만들어 주셨으니,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실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김제 발전을 위해 달려나갈 때 실족 하지 않고 부정부패에 연루되지 않도록 시민 여러분께서 기도해 주시고, 채찍질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휴전선 종단구국기도회에 참여해 자신과의 싸움을 이겨내고 출마를 결심했다’는 나인권 당선인은 “새만금은 우리 김제뿐만 아니라 전라북도의 경제 핵심입니다. 저의 모든 역량을 새만금을 통한 김제 지역 활성화에 집중할 것이며, 더불어민주당 발전과 김제시의 희망찬 내일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도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더 행복한 김제, 더 살고 싶은 김제’를 위해 나인권 당선인은 ‘재난 대비 시설물 안전 강화’, ‘범죄예방(CPTED)사업 및 안전마을 조성확대’, ‘일한 만큼 대접받는 사회만들기’, ‘바른교육 평생교육, 미디어교육 지원방안 마련’등을 약속 했다.

 또한, 치매안심센터 정착과 내실화 추진, 읍면동 복지프로그램 확대 지원, 문화 관광형 전통시장 추진, 돌아오는 농촌환경조성 및 농촌 개발로 귀농 귀촌 자립도 제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위한 튜자유치와 지원과 지역 경제의 기둥인 농업과 농생명 산업을 활성화하고 농산물 최저가 보상품목을 확대 정비하겠다고 밝혔다.

 나인권 당선인은 지지해준 시민들에게 “승리를 위해 손을 잡아주시고, 힘내라 응원해주신, 시민 한분 한분의 말씀을 기억하고 말로 아닌 행동으로 실천하는 믿음직한 도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제시민의 긍지와 자부심을 지켜 드리며, 자랑스러운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더 살고 싶고, 더 안전하며, 더 행복한 김제를 만드는데 앞장서서 일하며 김세 시민의 대변인이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