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CVO 2기 회장배 골프대회
2018 CVO 2기 회장배 골프대회
  • 정재근 기자
  • 승인 2018.06.19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아카데미 CVO 2기동창회(회장 서철교)는 19일 정오 김제 스파힐스CC에서 ‘2018 CVO 2기 동창회장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서철교 회장을 비롯한 정윤모, 임관, 김진영, 백금철, 이선용, 정동환, 김정환, 한세연, 이은희, 권재혁, 천상덕, 김현민, 유경민 등 25명의 원우와 본사 임 환 사장, 김태중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영광의 우승은 79타를 친 백금철 원우(장보고푸드 대표이사)가 차지했다. 이밖에 공로상, 롱게스트상, 니어상, 다버디상, 다보기상, 행운상, 이쁜이상 등이 주어졌다.

임 환 사장은 “각 기수별 골프대회는 건강과 친목을 함께 성취하는 시간을 만들기 때문에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아카데미 출신들이 친교의 장을 만들고 통합적 활동을 마련하기 위해 본사 사장배 골프대회를 매년 활성화시켜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서철교 회장은 “2기 수료생 중 많은 분들이 골프를 하기 때문에 월례 골프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비골프회원에게도 동등한 친목의 기회가 제공되도록 만찬시간은 동창회 월례회와 병행 실시하겠다”며 “향후 전북의 오피니언리더로서 이에 부합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김준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