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 제13회 금융공모전
금감원 제13회 금융공모전
  • 김준기 기자
  • 승인 2018.06.1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감독원은 14일 금융 및 금융교육의 중요성에 대한 전 국민의 공감대 확산과 학교 등의 금융교육 활성화를 위해 교육부와 전국 17개 시·도 교육청, 전국은행연합회 등 6개 금융협회의 후원을 받아 ‘제13회 금융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국 초·중·고교생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모는 오늘(15일)부터 9월9일까지 금융거래 경험, 금융의 중요성 등 금융생활 관련 주제를 다양한 방식(글짓기, UCC, 포스터, 만화)으로 작성해 금융감독원 금융교육 홈페이지(http://www.fss.or.kr/edu)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고, 작품은 온라인(금융교육 홈페이지), 이메일(education@fss.or.kr) 혹은 우편(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38 금융감독원 금융교육국 금융공모전 담당자 앞) 송부하면 접수가능하다.

이번 공모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위해 외부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2단계 심사(예비심사, 본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 금융창작물, 금융교육 우수프로그램 등 4개 분야에 걸쳐 총 174명(개인 149명, 단체 25개)에게 시상한다.

수상자는 10월 중순경 금융감독원 금융교육 홈페이지에 수상자 공고 및 개별통지 되며 10월 하순경 금융감독원에서 시상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김준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