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수 장영수 당선자 “군민이 하나 되는 대통합의 시대”
장수군수 장영수 당선자 “군민이 하나 되는 대통합의 시대”
  • 특별취재단
  • 승인 2018.06.13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장수는 새로운 시대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자랑스러운 장수에 다시 바람이 불어옵니다. 비단 저만의 승리가 아닌 군민 모두의 승리이고, 장수군의 승리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지금 이 영광된 순간을 늘 가슴속에 품고 살겠습니다.”

 6.13 지방선거에서 장수군수로 당선된 더불어민주당 장영수 당선자의 소감이다.

장 군수 당선자는 “이제 새로운 장수를 향한 희망찬 역사가 시작되었다.”며 “갈등과 반목의 시대가 끝나고 장수군민 모두가 하나 되는 대통합의 시대를 열어가자”고 말했다.

 이어 장 군수는 “정직하게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 대접받는 투명하고 공정한 사회를 조성하겠다.”며 “농민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드리고, 소외계층에겐 따뜻한 장수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무엇보다도 반칙과 타협, 부정부패를 청산하고 원리원칙을 지켜 신뢰로 보답 받는 군정을 이룩하겠다.”며 “통렬한 마음가짐으로 매사 신중에 신중을 기하여 잘못된 것들을 바로 잡아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 군수 당선자는 “저에게 주어진 막중한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그리고 기탄없는 조언 부탁드린다.”며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된 것은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들이 주신 천금 같은 기회라고 생각하며 주먹을 꽉 쥔 지금의 이 마음, 이 자세 그대로 4년 후에도 최선을 다했노라고 여러분 앞에 떳떳하게 말할 수 있는 군수가 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장 군수 당선자는 또 “여러 가지로 부족한 사람이지만, 능력과 진심을 믿고 저를 선택해주신 신뢰와 기대에 꼭 보답해드리겠다.”며 “오늘 이루지 못하면 내일은 할 수 없다는 생각으로 지금 시작하고, 지금 행동하겠다.”며 실천을 강조했다.

 장 군수 당선자는 군민들에게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하나로 합쳐질 때 우리가 꿈꾸는 힘쎈장수의 역사는 새롭게 쓰일 것이다.”며 “이 모든 당선의 영예를 군민 여러분께 바치며, 선거기간동안 끝까지 선전하신 배한진, 이영숙, 김창수 후보에게 심심한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고 매듭지었다.

 특별취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