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장 이환주 당선자 “일자리 중심 지역경제 활성화”
남원시장 이환주 당선자 “일자리 중심 지역경제 활성화”
  • 특별취재단
  • 승인 2018.06.13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대한 남원시민들의 선택을 받은 만큼 앞으로 4년간 더 크고 자랑스러운 남원시대를 완성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6.13지방선거에서 3선에 성공한 더불어민주당 이환주 남원시장 당선자는 “선거기간 동안 문재인정부와의 동반성장으로 더 큰 남원, 더 행복한 남원을 만들겠다며 시민여러분께 지지를 호소했던 저 이환주의 목소리에 화답해주신 시민여러분들에게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당선자는 이와 함께 “저는 선거기간동안 갈라졌던 시민사회와 정치관계자들과의 관계를 회복해 남원발전이라는 대명제로 남원사회를 하나로 묶는데 주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 당선자는 이어 “선거기간 동안 중단되었던 국립공공의료대학의 유치 업무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공약으로 제시한 지리산친환경전기열차 사업과 문화관광, 주민복지, 일자리 중심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를 차근차근 풀어내겠다”고 강조했다.

 이 당선자는 또 “정치권과 중앙부처의 도움이 필요한 부분은 더불어민주당과 문재인정부의 지원을 받아 실행해 나갈 것이며 지역에서 풀어야할 문제는 새로 출범하는 남원시의회와 시민사회의 뜻을 수렴해 순리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덧 붙였다.

 이 당선자는 “이제 남원은 문재인정부 출범과 함께 찾아온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이 물결치는 변화의 시대에서 더 큰 성장을 기약할 것”이라며 “선거를 통해 내려준 시민여러분의 명령을 준엄하게 받아들여 더 당당하고 더 큰 걸음으로 남원발전을 이룩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1년 10월 남원시장 재선거를 통해 시장에 당선된 뒤 후 지난 6년 동안 남원시를 이끌어온 이환주 당선자는 남원 출생으로 전주신흥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전북대학교 대학원 토목공학과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공무원 출신인 이 당선자는 남원시장 재선거에 출마하기전에 새만금군산경제자유구역청 개발본부장 등을 엮임했다. 


특별취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