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수 장수군수 후보, 군민들과 함께하는‘장수 올빼미투어’
김창수 장수군수 후보, 군민들과 함께하는‘장수 올빼미투어’
  • 특별취재단
  • 승인 2018.06.1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김창수 장수군수 후보가 희망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남은 72시간 잠들지 않겠습니다’는 슬로건으로 올빼미 투어를 진행한다.

 김 후보는 “안전하고 쾌적하며 편리한 장수군민의 삶을 위해 잠을 잊고 애쓰시는 분들을 더 살피고 격려하겠다”는 취지로 밤을 잊고 장수군 구석구석을 다니고 있다.

 늦은 밤에 교대 근무를 하는 공장은 물론 24시간 편의점, 새벽 3시에 근무를 시작하는 환경미화원들의 집결소와 밤샘 근무하는 병원 응급실, 파출소 지구대, 장수 IC, 식당 등을 방문했다.

 또 새벽같이 일하시는 군민들을 만나 노고를 치하하고, 애로사항과 바람들을 들으며 잠들지 않는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 후보는 “장수군을 위해 애쓰시는 군민 한 사람 한 사람을 만나 그들의 이야기를 귀담아 듣고 소통하는 시간을 선거운동이 종료되는 시간까지 이어가겠다”며 “주민들이 잠을 못자면 힘들지 않느냐고 묻는 등 오히려 제가 더 격려 받고 있다”며 “숨은 민심, 아주 작은 목소리까지 귀 기울이고 소중하고 의미있는 시간, 끝까지 장수군민과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창수 후보는 늦은 새벽까지 또는 이른 새벽부터 활동하는 장수군민들을 만나면서 유권자와의 스킨십을 확대하면서 소통과 경청의 선거운동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특별취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