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진선미 의원·송하진 도지사 후보, 황숙주 순창군수 후보 지원 나서
민주당 진선미 의원·송하진 도지사 후보, 황숙주 순창군수 후보 지원 나서
  • 특별취재단
  • 승인 2018.06.1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원내 수석부대표인 진선미 의원과 송하진 도지사 후보가 순창을 찾아 황숙주 군수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황숙주 순창군수 후보 선거사무실 제공
 순창출신인 더불어민주당 진선미(서울 강동갑)의원과 송하진 전북도지사 후보가 11일 순창을 찾아 황숙주 순창군수 후보 등 민주당 후보들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섰다.

 진 의원은 최근 여당 첫 원내수석부대표에 선임돼 능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진 의원은 사전투표율이 20%가 넘으면 파란색으로 머리를 염색한다는 국민과의 약속을 지켜 순창을 찾은 11일까지 아직 염색이 남아 있는 상태로 유세장을 찾은 군민들에게 인사를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송하진 도지사 후보는 유세를 통해 “촛불혁명으로 문재인 정부가 탄생한 후 성공적인 시기를 보내고 있다”라며 “이번 선거에서도 정직하고 능력이 있는 황숙주 후보가 힘있는 여당 후보로 압도적인 표 차이로 당선될 수 있도록 힘을 실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진선미 의원도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에 대한 지속적인 국민의 관심으로 이번 선거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이끌어야 한다”면서 “중앙정부와 순창이 하나가 될 수 있는 계기를 만들려면 황숙주 후보를 선택해주셔야 한다”고 지지를 호소하고 나섰다.

 황숙주 순창군수 후보는 “순창발전을 위해서는 문재인 정부와 전라북도, 순창군에 이르기까지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라며 “네거티브와 흑색선전이 난무하는 선거에서 힘있는 여당 3선 군수가 절실히 필요하다”고 적극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특별취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