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배 김제시장 후보, 정책 차별화 표심 공략
박준배 김제시장 후보, 정책 차별화 표심 공략
  • 특별취재단
  • 승인 2018.06.07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3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기간이 7일을 기준으로 반환점을 돌아 종착점을 달리고 있는 더불어 민주당 박준배 김제시장후보는 차별화된 정책으로 유권자 표심 굳히기에 들어갔다.

 박 후보는 시내권과 읍면동 지역 유세현장을 돌며 “새만금 개발은 김제발전과 시민의 삶을 바꿀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새만금 전문가인 박준배가 김제발전에 밀알이 되겠다” 며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박 후보는 “김제가 새만금 개발에 따른 세계경제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새만금 개발공사 유치신청 △국제경제협력단지 100만 평 규모 4차 산업 도시 개발 단계적 추진 △새만금 포럼 개최 준비 △공영개발단 설립 △ 2030 새만금 세계박람회 유치 신청 등 고부가가치 서비스산업혁명을 만들 수 있다”며 강한 의지를 보였다.

 또한, 박 후보는 “새만금 중심 김제시로 성장할 수 있는 외국인 정주 여건 마련과 새만금 고속도 주변개발로 지역경제 재도약, 새만금호 수질을 용도에 맞게 상수원이 아닌 관광용수로 개선 등 심도 있는 정책 등 발표하며 유권자들의 소중한 한 표를 더불어 민주당 박준배에 힘을 실어 달라”고 호소했다.

 박 후보는 “청렴한 시장, 정의로운 시정, 시민과 함께하는 김제시를 만들 수 있도록 현장방문 대화를 시정에 반영하고 민원실에서 시장을 직접 만나는 신문고제 운영, 시민사회소통위원회 설립, 숙원민원 해결 등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며 시정에 대한 구상과 소신을 밝혔다.

 특별취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