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지평선축제 운영대행사 용역 현장 설명회 개최
김제 지평선축제 운영대행사 용역 현장 설명회 개최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6.0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지평선축제 제전위원회(위원장 정희운)는 대한민국 글로벌 육성 축제인 제20회 지평선축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운영 대행사 선정을 위한 현장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현장 설명회는 제20회 지평선축제 제안 참여 희망 업체를 대상으로 축제의 기본계획 및 제안요청 안내와 함께,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진 뒤 지평선축제의 개·폐회식이 운영되는 쌍룡마당 등을 순회하며 기획제안서 작성 시 중점사항 내용을 현장에서 설명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제20회 지평선축제 대행사 공모는 지난 5월 24일 조달청과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모한 바 있으며, 이날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대행업체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고, 제안서 접수는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 하루만 지평선축제 제전위원회 사무국에서 접수받은 후 6월 26일에 평가를 마쳐 대행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제안 필수항목은 ▲대한민국 대표축제를 넘어 글로벌 축제로 향하는 개·폐막 공연 제안 ▲축제의 주제(소재)성이 반영된 대규모 이슈 메이킹 행사 ▲농경문화의 소재를 활용한 축제 프로그램 제안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한 야간 프로그램 제안 ▲국내·외 홍보마케팅을 통한 국내·국외 관광객 유치 방안 ▲시내권 행사 프로그램 제안 ▲축제장 내 수상마당 활용 방안 제시 등이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