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6월 중 비전다짐의 날 개최
고창군 6월 중 비전다짐의 날 개최
  • 고창=김동희 기자
  • 승인 2018.06.0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이 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6월 비전다짐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길수 고창군수 권한대행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지켜 오늘이 있게 해준 순국선열과 유공자, 보훈가족에게 사회적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 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여름철을 맞아 수리시설에 대한 사전 점검을 철저히 하여 가뭄 피해에 대비하고 수해 상습지역 사전 안전점검 등 각 분야 안전대책에 따라 선제적인 대비를 하여 농민들이 피해 입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오는 16일 부안면 복분자클러스터 단지 일원에서 열리는 ‘복분자데이 선포식’과 22일부터 24일까지 선운산도립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고창복분자와 수박축제’를 성공적으로 치러 ‘국가브랜드 대상’과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의 명성에 빛나는 고창 복분자와 수박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고 판로확대의 계기를 만들어야 할 것이며, 방문객들이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해야한다”고 각 부서별 협업을 강조했다.

 또 “오는 13일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공정하고 차질 없는 선거를 치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줄 것과 공명선거를 위한 공직자로서 중립의 원칙을 준수해야함을 강조하고, 군민들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할 수 있도록 투표 참여 홍보도 적극적으로 임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국가재난관리 분야 유공으로 재난안전과 재난안전팀 유석상 주무관과 구강보건사업 분야 유공으로 보건소 진료의약팀 김정선 팀장에 대한 포상에 이어 보건소 방문보건팀 김현자 팀장의 모바일 헬스케어사업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고창=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