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수 장수군수 후보, ‘희망콘서트’ 유권자 관심 모아
김창수 장수군수 후보, ‘희망콘서트’ 유권자 관심 모아
  • 특별취재단
  • 승인 2018.06.02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창수 장수군수 후보가 ‘희망콘서트’ 정책 토크로 6월 13일 투표일 전까지 매일 밤 장수군 각 읍·면을 찾아간다.

 31일 밤 8시 계남면에서 ‘희망콘서트’의 문을 연 김 후보는 청년, 주부, 노인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군정 정책과 마을 현안, 사적인 질문이 자유롭게 오가며 토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계남면 희망콘서트에서 ‘농번기 도로 공사로 인한 불편’과 ‘농산물 판로 개척의 어려움’ 등이 토로되고, 이에 대해 김창수 후보가 생각하는 해결책을 제시하며 그에 대한 의견이 오가는 대담방식으로 진행됐다.

 자유토론 형식으로 1시간 남짓 계속된 토크에서 정책 외에 ‘아내가 더 소중한가, 장수군이 더 소중한가’라는 재미있는 질문도 나오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가 이어졌다.

 이번 ‘희망콘서트’는 김창수 후보만의 색다른 선거 유세 방식으로 유권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김창수 후보는 지역현안에 밝고 농업 유통과 경제, 농협조합장이라는 조직의 리더로서 행정력이 입증된 만큼 경륜과 풍부한 경력이라는 차별성을 부각하는 ‘희망콘서트’로 선거의 돌파구를 모색하고 있다.

 ‘희망콘서트’는 김창수 후보가 예비선거운동 기간동안 해온 ‘소통과 경청투어’와 맥을 같이 하는 것으로 투표일 전까지 매일 밤 8시에 각 읍·면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별취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