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선]바른미래당 전북도당, 30일 선대위 출범
[6.13지선]바른미래당 전북도당, 30일 선대위 출범
  • 특별취재단
  • 승인 2018.05.29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바른미래당 전북도당은 30일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 체제에 돌입한다.

 바른비래당 전북도당은 30일 오전 11시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선대위 출범 기자회견에 이어 출마자들이 필승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바른미래당 전북도당은 김관영·정운천 도당위원장이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맡는 것을 비롯해 이병학 전 부안군수·천상덕 박사가 선거대책본부장을, 이성일 도의원이 전략기획본부장을, 홍신·오동훈 사무처장이 종합상황실장을 각각 맡았다.

 또 강승규·주명준·이용헌·이진수·김민자 고문이 상임고문단을 맡았으며, 수석대변인은 박진만 전 시의원이, 선거대책특보단에는 송영남 전북대 교수가 단장을 맡았다.

 정운천 선대위원장은 “민생이 최우선이라는 생각으로 임하겠다”며 “바른미래당은 중도개혁 정당, 실용과 민생정당으로 도민만 보고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김관영 선대위원장은 “이번 지방선거는 끝 모를 지역경제 위기의 낭떠러지에 서있는 전북경제의 전환점을 만들 계기이며 전북도민이 보내준 지지를 전북 ‘패싱’으로 일관하는 정부여당의 독주를 막을 기회이기도 하다”며 “집권당의 안락함을 버리고 미래세대를 위해 험로를 선택한 혁신 후보들의 도전에 박수와 지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특별취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