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선]정성주 김제시장 후보, 8대 공약 발표
[6.13지선]정성주 김제시장 후보, 8대 공약 발표
  • 특별취재단
  • 승인 2018.05.2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성주 김제시장후보는 고령 친화형 노인복지종합타운 확대 조성, 여성전용 문화공간 조성, 어르신 일자리 지원사업 확대, 어르신 공경수당 및 100세수당 지원, 장애인복지관 기능보강 및 여가시설 확충, 다문화가정 정착 수당 지원, 문화예술단체 보조 지원 확대, 지평선축제 계승 발전 등 8대 공약을 제시했다.

 특히, 정성주 후보는 현 노인복지타운 일원에 어르신 전원주택단지와 어르신 건강센터 건립과 한방클리닉과 고령 친화형 도서관 운영, 성산타워를 리모델링해 여성단체에 사무실 및 회의실 공간을 제공하고 성산공원 일원 여성친화형 친 문화공간으로 조성, 각종 문화예술행사 지원, 소규모 문화예술 창작 지원, 문화예술 동호회 지원 등 문화예술단체 보조지원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정성주 후보는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현재 2,200여 명의 노인일자리사업을 5,000명 수준까지 확대하고, 경로효친의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어르신 공경수당 및 백세수당을 지원하겠다고 했다.

 이와 함께, 전임 시장들의 최고 치적사업인 지평선축제를 세계 4대 축제에 비견되는 글로벌 명품축제로 육성하는 등 행정의 연속성을 유지해 나가겠다고 했다.

 정 후보는 이를 통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사회복지 선도 도시조성이라는 케치프레이즈 아래 시민들에게 품격 높은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특별취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