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선]완주 제1선거구, 송지용 예비후보 단독출마
[6.13지선]완주 제1선거구, 송지용 예비후보 단독출마
  • 특별취재단
  • 승인 2018.05.2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의원 완주1선거구(삼례·이서·구이·상관·소양)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송지용 예비후보는 단독출마가 확실해 지면서, 무투표 당선이 확실시 되고 있다.

 송 후보는 “지난 8년간의 군의원 시간은 기초의원으로서 지녀야 할 덕목들을 알아가는 등 소중한 경험을 하게 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제가 해나가야 할 일들에 대해 계획하고 구상하며 완주군과 전라북도의 방향을 제시하는 밑거름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8년간의 군의원을 하고 2014년 지방선거에서 제10대도의회에 입성해 완주군민들의 민의를 전달하는 도의원의 길을 걸어오고 있다”며 “행정자치위원회 위원을 하면서 전라북도의 주요시책 및 사업에 대해 견제하는 것은 물론 더 나은 대안을 찾기 위해 노력했고, 행정사무감사를 하며 도정을 비판하고 견제하고 예산을 심사하면서 효율적으로 사용하는지 감시했다”고 밝혔다.

 또 송 후보는 “완주군에서 태어나고 자라고 성장해 왔기에 완주군이 처해 있는 상황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완주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정치인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 완주군의 발전, 더 나아가 전라북도의 발전과 도민들의 행복을 위해 모든 열정을 쏟아내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송지용 후보는 우석고등학교, 원광대학교를 졸업하고, 제5·6대 완주군의원을 역임했으며, 현재 제10대 전북도의원으로써 도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특별취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