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부안면 애향청년회·고창 상하교회 어르신 초청 경로잔치
고창군 부안면 애향청년회·고창 상하교회 어르신 초청 경로잔치
  • 고창=김동희 기자
  • 승인 2018.05.1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부안면 애향청년회(회장 채인석)가 11일 부안면 건강증진센터에서 '제1회 부안면 어르신초청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지역 어르신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농악공연과 국악 공연, 색소폰 연주, 각설이 공연 등 흥겨운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부안면 기관사회단체에서 어르신들의 식사를 마련하고 식사대접과 함께 공경과 감사의 의미를 담은 꽃다발을 증정하는 등 풍성하게 운영됐다.

고창군 상하면 상하교회(목사 박종현)도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2일 상하실내체육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제20회 경로위안잔치를 개최하였다.

 상하교회 주최, 상하면, 한수원㈜ 한빛원자력본부 후원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박우정 군수를 비롯한 각 기관사회단체장과 후원단체장, 지역 어르신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기념식, 장수상 시상, 각종 위안공연과 어르신들의 흥겨운 한마당 노래자랑, 경품 추천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되어 유쾌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박우정 고창군수는 "가정의 달을 맞아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담아 마련한 경로잔치가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어르신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경로의식을 고취하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창=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