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전국·장애인체전 앰블럼·마스코트 삽입
㈜하림, 전국·장애인체전 앰블럼·마스코트 삽입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5.14 16: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은 오는 10월 익산을 포함한 전라북도 지역에서 개최되는 전국·장애인체전 엠블럼과 마스코트가 삽입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익산=김현주 기자
 사회적 책임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하림(대표이사 이문용)이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개최를 위한 홍보준비를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오는 10월 익산시를 비롯한 전라북도 일원서 개최되는 이번 체전에 북한선수단 초청을 촉구하는 결의안이 국회에 제출되는 등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는 가운데 ㈜하림이 제품홍보에 나서 주목되고 있다.

  하림이 이 두 대회의 홍보를 지원하기위해 나선 것은 지난달 19일 익산시청에서 이문용 대표이사와 정헌율 익산시장이 참여한 가운데 홍보를 위한 체결을 통해 추진된 것.

 이에, ㈜하림은 한 마리씩 개별 포장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육계 신선 제품과 간편하게 맛있는 닭고기 요리를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닭볶음탕용 전용 제품 등 10개 품목에 총 1,300만개 제품에 전국체전 성공개최를 위한 홍보를 진행키로 했다.

홍보 지원은 전국 유통매장과 재래시장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닭고기 제품 포장지에 전국·장애인체전 엠블럼과 함께 삼국유사에 나온 서동왕자와 선화공주를 그려 제작된 마스코트를 삽입해 판매키로 했다.

 현재 하림은 이 두 대회의 엠블럼과 마스코트가 삽입된 새로운 제품 포장지 디자인을 마치고 포장지 인쇄 작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엠블럼과 마스코트가 삽입된 제품 출시는 6월부터 전국 유통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체전이 열리는 10월까지 행사를 진행키로 했다.

 또한, 하림은 닭고기 제품 포장지 홍보 외에도 지난 4월부터 인기리에 운영하고 있는 푸드트럭을 이용해 각 지역 행사장을 찾아다니며 체전 참여를 유도하고 있고 홈페이지와 SNS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을 활용해 홍보에 나서기로 했다.

이문용 대표이사는 “오는 10월부터 익산시 일원에서 열리는 전국체전이 성공적 개최될 수 있도록 익산시와 함께 적극적인 홍보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애향인 2018-05-14 23:40:14
익산소재기업, 생산地라는 소비호감도, 市 지명도가 겹치며 상품홍보에 유익해지길~ , 욕심같으면 로고위치가 우측 상단쯤에 약간크게 왕자와 공주가 확대됐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