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산시장 야시장 매대 운영자 모집
명산시장 야시장 매대 운영자 모집
  • 정준모 기자
  • 승인 2018.05.1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가 이달 31일까지 명산시장의 ‘빛 고운 야시장’에서 맛과 열정을 펼칠 먹거리, 체험·판매 매대 운영자를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먹거리 25대와 체험판매 18대, 빈 점포 리폼 7개소 등 총 50개 매대다.

먹거리 매대 운영 희망자는 기존 매대 운영자와 중복되지 않는 메뉴로 지원이 가능하며 타지역의 야시장에서 인기 있는 메뉴를 벤치마킹하거나 자체 개발해 지원할 수 있다.

 요리 콘테스트를 거쳐 최종 선정할 계획이며, 1~3등에게는 50만원에서 1백 5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 시상 특전도 주어진다.

 빈 점포 리폼은 기존 상인들을 대상으로 하고 체험·판매 매대 운영희망자는 시간여행축제에서 선보인 공예품 또는 근대역사 체험 콘셉트에 맞는 상품, 수제품 등을 판매상품으로 신청할 수 있다.

매대 운영자로 선정되면 매대와 복장이 무료로 제공되고 명산시장 야시장 운영일에는 버스킹 공연과 함께 추억의 빙고게임, 포토로이드 사진 무료인화, 무료 팝콘 증정 이벤트 등 야시장 활성화를 공연 및 이벤트가 무상으로 지원된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홈페이지(www.gunsan.go.kr)고시공고란을 참조하거나 지역경제과 상정계(454-270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골목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월 개장한 명산시장 야시장은 현재 10개 매대가 운영중이다.

하절기에는 매주 금·토요일에 18시~22시까지, 동절기에는 17시~21시까지 운영된다.

군산=정준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