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송천1동 어르신 효도잔치
전주시 송천1동 어르신 효도잔치
  • 장정철 기자
  • 승인 2018.05.08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덕진구 송천1동(동장 이강열), 전주덕진경찰서 송천동생활안전협의회(회장 김대준)은 어버이날을 맞아 송천1, 2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30명을 초청, 관내 음식점에서 어르신 효도잔치를 열었다.
 
전주시 덕진구 송천1동(동장 이강열), 전주덕진경찰서 송천동생활안전협의회(회장 김대준)은 어버이날을 맞아 송천1, 2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30명을 초청, 관내 음식점에서 어르신 효도잔치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송천1, 2동 주민센터와 솔내파출소 직원 및 생활안전협의회 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버이날을 맞아 우리 주위에 홀로 쓸쓸하게 지내는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싶은 자식의 마음으로 정성껏 음식을 대접하고 정을 나누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신 한 할머니는 “평소에도 경로당에 자주 방문해 안부를 묻고 말벗이 되어주는데, 이렇게 어버이날까지 챙겨 주니 너무 고마운 일이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송천동 생활안전협의회는 송천1, 2동 주민 20여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매년 어린이 등굣길 안전을 위한 캠페인과 가정의 달 독거어르신 경로봉사를 통해 자라나는 아이들의 모범이 되고 효를 실천하며 주위의 귀감을 사고 있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