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호 의원,박용섭 남원시장 예비후보 공개 지지선언
이용호 의원,박용섭 남원시장 예비후보 공개 지지선언
  • 양준천 기자
  • 승인 2018.05.0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이용호 국회의원(임실.순창.남원)은 3일 박용섭 무소속 시민연대 남원시장 예비후보를 지지한다는 공개 지지선언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날 이용호 의원은 성명서를 통해 “남원의 미래를 위해서는 남원 토박이 박용섭 무소속 단일 예비후보가 최적임이라는 결론을 내렸다”며 “암담한 남원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묵묵히 일을 추진해 나갈 수 있는 일꾼이 필요한 싯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의원은 “박용섭 후보는 구호나 외치는 정치인과는 다른 후보로 37년 공직생활을 통해 실력이 검증된 남원의 ‘뿌리 깊은 나무’이며 남원에서 살다 남원에서 죽을 사람이라”며 온전히 남원사람임을 공증했다.

또 “박 후보는 무뚝뚝하지만 가슴이 따뜻한 ‘키다리 아저씨’로 남원을 인구 10만 도시로 키우고 일자리를 만들어 낼 구체적 대안을 가진 인물이라”아라는 점을 부각했다.

특히 이 의원은 “지금 남원은 국립공공의료대학 설립을 마무리하고 대규모 투자를 약속한 대기업 하림과는 유기적 협력을 통해 일자리도 만들어 내야 하고 새만금에서 남원으로 통하는 도로도 신설해야 하는 등 수 많은 현안사업이 산적해 있는데 이런 일을 국회의원과 손잡고 하지 않으면 남원은 자칫 ‘절망의 도시’로 전락하지 않을까 걱정이 든다”며 국회의원과 시장이 함께 가는 후보를 지지해 줄것을 강조했다.

남원=양준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