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이서면 다문화 학생, 후원자에게 감사편지 전해
완주 이서면 다문화 학생, 후원자에게 감사편지 전해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8.05.0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후원자님의 관심과 사랑이 저에게는 많은 추억과 도움이 되고 있어요.”

3일 완주군 이서면 행정복지센터의 문을 조심스럽게 열고 들어온 한 어린이의 고사리 같은 손에 작은 편지가 들려있다.

이 어린이는 지난해 8월부터 한 독지가에게 후원을 받고 있는 초등학교 5학년 다문화가정 학생이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신의 꿈을 소망하면서 자연스럽게 후원자 생각이 나 감사편지를 썼다고 이 학생은 전했다.

 이날 전해진 편지에는 “저는 중단발 머리를 하고 있으며 긴 머리를 좋아합니다. 저의 꿈은 아이돌 이며, 취미는 춤, 노래 입니다. 친구관계는 아주 좋고요! 학교에서 저는 수학이라는 책을 제일 싫어 합니다”라고 서두에 적었다.

 또 “저의 꿈은 아이돌이에요. 요즘에는 일주일에 한 번 뮤지컬을 배우고 있습니다. 부끄럽지 않게 저의 일을 열심히 해 아이돌이란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적혀있다.

 편지를 건네받은 이서면 직원은 이 편지를 후원자인 박경원 로이컴퍼니 대표에게 전했다.

 이서면 금평리에 소재한 로이컴퍼니는 지난해 8월부터 관내 아동 3명에게 매월 30만씩을 후원하고 있다.

 박 대표는 “고사리손으로 또박또박 적은 손 편지가 가슴 뭉클하게 다가왔다”며 “아이의 순수한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져 벅차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작은 나눔이 큰 감동으로 다가와 오히려 감사하고, 후원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주영환 이서면장은 “로이컴퍼니측에서 후원요청이 들어와 저소득 아동을 연결시켜줬다”며 “후원을 통해 어린이가 소중한 꿈을 키워나가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편 로이컴퍼니는 이서면 금평리 소재 커피 로스팅업체로 회사 수익금의 10%를 인도네시아 발리, 낀다마니 지역의 초등학교를 후원하고, 국내에선 미혼모, 소년소녀 가장들을 돕는 나눔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