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5월 중 비전다짐의 날
고창군 5월 중 비전다짐의 날
  • 고창=김동희 기자
  • 승인 2018.05.0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우정 고창군수가 민선 6기 고창군이 안정적이고 순조로운 발전을 거듭할 수 있도록 애써 준 공직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그동안의 소회를 밝혔다.

 고창군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비전다짐의 날' 행사에서 박 군수는 "지난 3년 10개월 군정을 이끌며 변화와 혁신으로 외형보다 내실 있는 발전을 기했다. 공직자 모두가 한 마음으로 함께해 주어 명실상부한 '한국인의 본향, 아름답고 청정한 명품 고창군'으로 완성도를 높이고 거듭 발전했다"고 말했다.

 박 군수는 "그동안 고창군은 천혜의 자연생태자원을 잘 가꾸고 다듬으며, 문화와 산업을 융성·발전시켰고, 재난재해로부터 안전한 고창, 사통팔달의 도로교통망 구축, 활력 넘치는 주민숙원사업 해결과 쾌적한 생활환경조성, 녹지공원을 비롯한 체육시설 확충, 관광거점 조성과 각종 정비사업 등에 필요한 올해분 국가예산 1328억원 확보와 군 예산 6천억 시대를 활짝 열었다"고 말했다.

 이어 "지방채 제로를 목표로 적극적인 채무 조기상환을 추진해 이자포함 350억원을 상환했으며 청렴도 도내 1위 등 신뢰받는 행정 추진으로 주민의 편안한 삶을 열며 농특산물 브랜드 가치 향상으로 전국에서 가장 많은 귀농귀촌인이 살기 위해 찾아오는 지역이 되었고 이 모든 성과들은 단 한순간도 쉬지 않고 혼신의 힘을 다한 모든 공직자와 군민들의 협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덧붙였다.

박 군수는 "고창군이 계속해서 군민을 섬기며 모든 군민이 골고루 행복할 수 있도록 각종 주민숙원사업과 현안사업, 군민과의 대화 등에서 약속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각별히 살펴야 한다"고 당부했다.

고창=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