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사 전기설비 교체작업 진행
군산시 홈페이지와 행정전화,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민원서류 발급 등 각종 행정서비스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일시 중단된다.
이 기간 청사 내 노후 전기설비 교체공사가 실시되기 때문.
무인 민원 발급기는 오는 4일 오후 6시부터 12시, 7일 자정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 멈추고 정부24(민원24)의 경우 민원서류 발급 시 군산시 자료 조회 및 발급이 불가능하다.
다만 민원인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임시전력을 사용해 최소한의 행정민원이 제공된다.
따라서 5~6일에는 무인민원발급기와 정부민원포털 민원24 사이트를 통해 민원서류를 발급할 수 있다.
군산시 한 관계자는 “이번 공사는 20년 이상 사용된 노후 수배전설비 25면을 전면 교체해 청사에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전기 안전사고를 미리 방지하기 위해 추진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기설비 교체공사 기간 중 민원서류 발급 불가 등으로 불편이 예상되는 만큼 많은 시민들의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군산=정준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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