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 전북지구 제40회 지구연차대회 개최
국제라이온스 전북지구 제40회 지구연차대회 개최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4.2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 전북지구 제40회 지구연차대회가 29일 오후 익산 원광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도내 각 지역 라이온스 전·현직 임원과 회원 배후자 등 3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사진=김현주 기자

 국제라이온스 전북지구 제40회 지구연차대회가 익산 원광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29일 오후 2시 개최됐다.

 이날 '2017-2018 전북지구 제40회 연차대회'는 도내 각 지역 라이온스 전·현직 임원과 회원 배후자 등 3천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연차대회는 인기가수 진미령씨가 축하공연을 펼쳤으며, 각 지역 지구 회원들의 입장과 함께 윤리강령 낭독, 연혁 및 현황보고, 기념사업 발표 및 교부금사업 전달식이 이어졌다.

 정성길 총재는 개회사에서 "삼라만상이 약동하는 계절 4월, 서동과 보석의 고장, 새만금 배후도시로서 명실상부한 황해권 시대의 중심축에 있는 고장, 익산에서 제40회 연차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정 총재는 "우리는 오늘 숭고한 라이오니즘 구현을 위해 지난 1년 동안 모두가 실천한 봉사 실적을 평가하고 우리의 각오와 의지를 재충전 해 희망찬 미래를 만들고자 뜻 깊은 자리에 다함께 모였다"고 말했다.

 정 총재는 이어, "그동안 모든 일들이 원만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적극 협조해 주신 원로 총재님을 비롯한 지역 임원님, 클럽 임원들과 라이온스 가족 여러분께 충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피력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