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김제고 총동문 가족화합 한마당 대축제 성황
2018년 김제고 총동문 가족화합 한마당 대축제 성황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8.04.2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고등학교 신입생 유치 및 총동문회 화합을 위한 '2018년 김제고등학교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가족화합 대축제'가 28일 김제고등학교 우신당에서 성황리 열렸다.

 하나되는 동문!~ 자랑스럽 모교를 주제로 열린 김제고등학교 한마당 대축제에는 조병두(19회) 총동문회장을 비롯해 박상서 교장, 동문, 재학생, 김제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식전행사에 이어 윤무웅·문왕종·이상훈·이지형·강대풍 동문에 자랑스런동문 공로패 증정과 함께 제9대 총동창회장에 조병두 현 회장을 동문 만장일치로 재선출하고 장학위원장 및 감사를 선임했다.

 정기총회에서는 동창회 장학제도 확대와 학기말 성적 우수학생 및 기숙사 학업성취 우수학생 장학금 지급과 전교생 해외연수 우수대학 합격 졸업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키로 결의했다.

 조병두 총동문회장은 대회사에서 "김제고등학교의 옛 명성을 되찾고 전국 각처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동문들과 결속을 다져 화합과 소통의 물결을 이어가고 동문과 교직원이 힘을 합쳐 가고 싶은 학교로 전환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조 회장은 "전교생 장학금 지급, 명문대 진학생 등록금 전액 지급, 전교생 해외연수 실시를 약속하고 다양한 장학혜택이 부여되는 김제고등학교에 많은 학생들이 입학할 수 있는 여건조성에 총동문회가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김제시민과 함께하는 한마당 큰잔치에서 조병두 총동창회장은 성적우수학생 3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신입생 해외연수비 2천만원과 모교 발전기금 500만원을 박상서 교장에게 전달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