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청보리밭축제 기념 ‘매직 페스티벌’ 개최
고창 청보리밭축제 기념 ‘매직 페스티벌’ 개최
  • 고창=김동희 기자
  • 승인 2018.04.2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회 고창청보리밭축제 기념으로 통쾌한 즐거움, 놀라운 마술쇼 ‘매직 페스티벌’이 28일 오후 5시, 고창읍성 앞 야외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전북도민일보 고창지사(지사장 조보익) 주관으로 열리는 ‘매직 페스티벌’은 실험적인 퍼포먼스를 비롯하여 관객들과 함께 열광할 수 있는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비주얼 쇼를 통해 다년간 콘서트 경험을 쌓아 온 국가대표급 마술사들이 마술, 저글링, 변검, 파이어 쇼, LED 퍼포먼스 등 환상적인 쇼를 펼칠 예정이다.

 대만 국제마술대회 대상, 서울 123매직컨벤션 마술사상을 수상한 마술사 박종원, SBS 스타킹 216회에서 우승한 마술사 김영진, 태국 국제매직페스티벌 초청공연, SBS 스타킹 176회 출연한 마술사 박준영, 국제마술협회 I.B.M 정회원인 마술사 문정수,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에 출연한 마술사 김인기 등이 출연해 모든 연령대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며 통쾌한 즐거움, 놀라운 마술쇼 ‘매직 페스티벌’을 선사 할 것이다.

 공연 관계자는 "아이들에게는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시키는 기회를 제공하고, 어른들에게는 가족과 함께 만들어가는 소중한 시간이 될 이번 공연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모두가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15회 고창청보리밭축제를 기념해 4월 28일은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창읍성 무료입장 행사와 마술 공연 중간 중간에 고창특산품 경품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고창=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