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광수 NH농협생명 전북총국장, 농협생명보험 가입 최대수상자 배출
지광수 NH농협생명 전북총국장, 농협생명보험 가입 최대수상자 배출
  • 김완수 기자
  • 승인 2018.04.1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점 어려워지는 농촌의 현실에서 값진 성과를 일궈낸 전북 농·축협 직원들께 감사드립니다.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을 위한 농협생명보험의 주요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조합원들의 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로 농업인의 소득안전망 구축하고 복지향상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전북총국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이 같은 영광은 모든 직원들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진심을 다해 고객들을 만난 결과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말은 지난 9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7 NH농협생명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전북이 개인부문 10명, 사무소부문 8개 농·축협이 연도대상을 수상해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룩한 NH농협생명 전북총국 지광수 총국장의 수상소감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전북총국에서는 개인부문 전주김제완주축협 이덕현(은상), 대야농협 조미선(동상), 무주농협 이항복·익산원예농협 오은주·전주농협 최혜경, 박양호, 이계순·익산농협 강미현·장계농협 최진영(이상 장려상)·금만농협 김미옥(신인상) 등 총 10명이 연도대상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사무소부문에서는 부안농협(조합장 김원철), 고산농협(조합장 국영석), 대야농협(조합장 민윤기), 이서농협(조합장 오효택), 부귀농협(조합장 정종옥), 공덕농협(조합장 문홍길), 전주김제완주축협(조합장 김창수), 임실치즈농협(조합장 설동섭)이 연도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전북총국은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2년 연속 연도대상 개인 수상자 10명 이상을 배출하여 농협생명 연도대상 명가로 자리매김하는 기틀을 마련했을 뿐 아니라, 사무소부문에서 전년대비 5개 농·축협을 추가로 배출하는 기염을 토했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