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원 “봄 여행주간 ‘여섯가지 설렘’에 빠져보자”
태권도원 “봄 여행주간 ‘여섯가지 설렘’에 빠져보자”
  • 임재훈 기자
  • 승인 2018.04.10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 이하 재단)은 2018년 봄 여행주간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5월 13일까지 태권도원에서‘여섯가지 설렘’을 주제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여섯가지 설렘’의 테마는 ‘태권도원 무료입장’과 ‘연수원 숙박시설 일반인 개방’, ‘봄·봄·봄 가족캠프’, 공방·전통놀이·미션 수행 게임 등 ‘봄 맞이 특별이벤트’, ‘태권도 시범공연, The-춘향’, ‘국립태권도박물관 기획전’ 등 이다.

  먼저, 봄 여행주간에 태권도원을 찾으면 ‘무료입장’을 할 수 있다. 특히, 매일(월요일 휴관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있는 태권도 시범공연 ‘The-춘향’은 격파와 품새 등을 중심으로 연극적 요소를 결합한 작품으로,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담는 등 남녀노소 누구나 태권도의 멋진 매력에 빠져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봄 맞이 야외 특별 이벤트(2회 / 4.28∼29, 5.5∼6)는 T1경기장 앞 공간을 활용해 ‘공방’과 ‘전통놀이’ 등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국립태권도박물관의 기획전시 등은 국기 태권도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을 이해하는 교육적 여행의 장을 제공한다.

  재단 이상욱 이사장은 “이번 봄 여행주간에 태권도원을 찾으면 더욱 뜻 깊고 즐거운 봄 나들이가 될 것이다”며 “70만평의 태권도원 자연 속에서 태권도를 테마로 모두가 행복한 여행이 될 것이다”고 했다.

  한편, 태권도원 전통정원 맞은편에 조성된 3천여평의 유채꽃밭에는 봄 여행주간을 맞아 태권도원 순환버스가 정차하는 등 가족·연인 등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장소로 각광받는다.

무주=임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