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직거래 행사에 장수군 8개 업체가 참여하여 우수 농·특산물인 사과, 오미자, 홍삼, 장류 등을 비롯한 30여 가지의 다채로운 제품으로 주말동안 경마를 즐기러온 방문객들을 맞이했다.
특히 생산농가의 판로 제공 및 도시민의 구매 기회 확대로 도시와 농촌의 상생도모를 위해 한국마사회와 장수군 공동으로 이번행사를 추진했으며 시중가 대비 10~20% 저렴하게 판매하여 4천만원의 매출액을 올려 장수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렸다.
김성룡 농식품마케팅팀장은 "이번 직거래 행사를 통해 도시민에게 우수 농·특산물을 소개하고 군 브랜드 가치가 향상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며, 추후 재구매 촉진을 통해 농가 및 장수군 온라인 쇼핑몰인 '장수몰'의 매출 확대를 도모하여 정기적인 행사가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수=이재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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