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보석테마관광지, 전북투어패스 연계 상설공연·체험거리 마련
익산 보석테마관광지, 전북투어패스 연계 상설공연·체험거리 마련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4.0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전북 방문의 해를 맞아 전라북도 대표관광지인 익산 보석테마관광지에서 전북투어패스와 연계한 상설공연 및 각종체험이 마련된다.

 익산시는 지난 7일부터 전라북도 대표관광지인 보석테마관광지 일원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상설공연 및 웨딩의상·보석 상설체험 운영을 시작했다.

 상설공연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실력 있는 지역 예술단체가 참여해 진행되고, 웨딩의상 및 보석체험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익산 보석테마관광지내 보석박물관은 대한민국 유일의 보석전문 테마 박물관으로 11만여점의 진귀한 보석과 원석을 상시 전시하고 있다.

 귀금속과 액세서리를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주얼팰리스와 어린이를 위한 화석전시관과 공룡테마파크가 함께 조성되어 있어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전북투어패스를 구입하면 무료로 이용 가능한 익산 순환형 시티투어 코스에도 포함되어 있어 전북투어패스를 연계한 이번 행사가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김형훈 익산시 문화관광과장은 "2018년 전북 방문의 해와 전북투어패스 활성화 방침에 따라 익산 보석테마관광지 관광객에게 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수요자 중심 콘텐츠 운영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