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배 김제시장 예비후보 정책 기자회견 가져
박준배 김제시장 예비후보 정책 기자회견 가져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4.0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배 더불어민주당 김제시장 예비후보는 9일 김제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새만금개발과 지평선산업단지 조기 기업유치 등 대표 정책 공약을 발표했다.

 이날 박 예비후보는 새만금 김제쪽 국제경협단지 1,500만 평 중 100만 평 규모의 4차산업도시를 개발해 기업투자를 유치해 김제 경제 도약의 시대를 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새만금개발공사 유치 신청과, 대규모 항공정비기업(MRO)유치, 2030새만금세계박람회 유치 신청 등 고부가가치 서비스산업(MICE산업)혁명을 일으키며, 세계지도자들이 모여 상생과 발전을 논의하고 비전을 세우는 새만금포럼 개최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지평선학당에 기업취업반과 공무원시험반을 운영하고 100여 개 매대를 설치한 청년몰 사업 등으로 후기 청소년 취업대책 강화, 노인협동조합운영, 학교급식협동조합운영, 마을환경지킴이제실시, 300억 규모의 소상공인 지원재단 설립 등으로 3,000명 이상 고용을 창출해 소득 주도의 경제도약시대를 창조하겠다"고 발표했다.  

 또한, "전통시장 활성화, 시내버스 단일요금제 시행, 매주 1회씩 시청민원실에서 시장을 직접 만나는 신문고제와 SNS 신문고제를 운영, 경로당의 생활·건강·학습·돌봄의 동고동락 공동체화, 순동 혁신도시 KTX 역 추진, 모악산 상생평화 문화축제와 글로벌 지평선축제로 발전, 관광투어버스 운영, 모악산 주평천 두월천 주변에 체류형 피서지 개발, 등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