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 성료
고창군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 성료
  • 고창=김동희 기자
  • 승인 2018.04.0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 지역 청소년들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제4회 고창군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가 7일 고창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고창군(군수 박우정)이 후원하고 고창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서영주)가 주관했다.

 청소년 스포츠 활동 활성화를 위해 2015년부터 개최되어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선수와 응원 온 청소년 등 200여명이 참여해 건강하고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날 경기는 팀당 5명으로 구성된 중학교 10개팀, 고등학교 10개팀이 참가했으며 토너먼트로 진행됐다.

 경기 결과, 중등부는 ZONE(고창중 3)이 우승, 동현이엉덩이팀(고창중 3)이 준우승을, M-life(영선중 3)이 장려상을 보이루팀(영선중2)이 격려상을 수상했고, 고등부는 박형수 여친구함 팀(강호항공고 2, 3)이 우승을 슈커A(고창고 2, 3)가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슈터B팀(고창고 3)이 장려상, 슈터C팀(고창고 2)이 격려상을 받았다.

 중등부 우승을 차지한 전경린(고창중) 학생은“좋은 친구들과 신나고 즐겁게 운동하고 우승까지 해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고창청소년문화센터 서영주 센터장은 “팀 스포츠인 농구로 선의의 경쟁을 함으로써 청소년들이 스포츠 정신을 배우고 협동심과 열정적인 도전 정신을 키워 건강하게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제6차 청소년정책기본계획에 근거한 청소년 신체 건강 보장과 청소년 스포츠 활동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주KCC이지스’ 프로농구단에서 사인볼과 다양한 기념품을 후원했고,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됐다.

고창=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