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호 남원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윤승호 남원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양준천 기자
  • 승인 2018.04.0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승호 더불어 민주당 남원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더불어민주당 윤승호 남원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7일 오후 2시 남원시청로 자유빌딩 3층에 위치한 선거사무실에서 1천여명의 지지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지역 각계인사와 전·현직 시도의원,각급 사회단체 대표, 당원 및 지지자 등이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날 무소속(남원·임실·순창)이용호 국회의원과 무소속 연대 박용섭 남원시장 예비후보 등이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윤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지역 곳곳이 낙후되고 답답한 현재의 상황을 열거하며 “사람을 바꿔야 남원의 미래가 바뀐다”며 “애향심의 아이콘인 자신이 남원발전, 남원시민을 끝까지 책임지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시장의 덕목으로는 올바른 도덕성 뿐 아니라 시민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어야 하고 지역의 문제점들을 잘 해결하고 비전을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윤 예비후보는 “정치인의 재기란 결코 쉽지 않은 것 같다”며 “지난 7년동안 뼈아픈 상처를 통해 더욱 성숙한 큰 나무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평생 남원사람으로 평생 남원사랑을 실천해 온 사람으로 상선약수(上善若水)를 좌우명으로 지역을 살릴 수 있는 만반의 준비로 과감히 도전, 기필코 남원발전을 실천하겠다”며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남원=양준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