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전주세계소리축제 ‘소리천사’ 모집
2018 전주세계소리축제 ‘소리천사’ 모집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8.04.0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2018 전주세계소리축제(이하 소리축제)가 5월 10일까지 축제를 만들어가는 숨은 일꾼, 자원활동가인 '소리천사'를 모집한다.

 이번 '소리천사' 모집은 만 18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또는 국내 거주 외국인으로, 사전 교육과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가능하다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한 소리축제는 오는 10월 3일부터 7일까지 닷새간 진행된다.

 축제의 전 분야에 배치돼 활동하게 될 소리천사는 10월 2일부터 7일까지 엿새간 활동하게 된다.

 모집 분야와 인원은 프로그램, 홍보기획, 마케팅사업, 행사운영, 무대운영 등 5개 팀 17개 분야 약 280여명이다.

 선발된 소리천사 전원에게는 유니폼과 가방, 할인 혜택이 있는 ID카드와 매뉴얼 북 등을 지급한다.

 우수한 활동을 펼친 소리천사에게는 상장 및 상품도 수여한다.

 올해 '소리천사' 신청 방법은 소리축제 온라인 모집 페이지(http://sorifestival.com/angel)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소리천사는 소리축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는 숨은 일꾼들로 축제의 전 분야에 배치돼 자신의 끼와 열정을 발산하는 존재가 된다"면서, "전주세계소리축제를 함께 만들어 나갈 자원봉사자로서의 열정과 의지, 성실성을 기준으로 선발할 예정이기에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김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