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우리병원 김재엽 원장,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수상
전주우리병원 김재엽 원장,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수상
  • 김기주 기자
  • 승인 2018.03.29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엽 전주 우리병원 원장이 2년 연속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수상했다.

 김재엽 원장은 지난 27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의 권익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우선으로 실천하는 모범적인 기업인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 원장은 전북대 의대를 졸업해 대전 우리들 병원 신경외과 과장 등을 지냈으며, 대한 체열학회 판독 인증의, 대한 척추 신경외과 정회원, 대한 경추연구회 정회원, 국제 최소 침습 수술 학회 정회원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김 원장은 “2년 연속이나 상을 주시는 것은, 환자들에게 쏟는 정성을 일회성으로 끝내지 말고 끝까지 좀 더 분발해서 영속성 있게 하라는 취지라고 생각합니다. 부족한 부분이 많은데도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무척 영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환자분의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국민경제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한 인물에게 주는 상이다.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해 노력한 기업이나 단체, 개인에게 주는 상으로, 소비자 입법, 행정 등 7개 분야에 대한 매년 시상이 이루어지고 있다.

김기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