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경찰서 시민만족도 향상 고객응대 교육 실시
익산경찰서 시민만족도 향상 고객응대 교육 실시
  • 익산=문일철 기자
  • 승인 2018.03.28 1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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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산경찰서는 28일 각 과장, 계·팀장, 민원부서 근무자 등 51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고객응대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주민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익산경찰 구현을 위해 현장 맞춤형 고객만족 교육으로 현장 업무역량강화와 치안에 대한 시민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노강욱 전북경찰청 내부강사는 경찰 내부를 위한 시책이 아니라 익산경찰서 전 부서가 ‘시만공감’을 통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소통’을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정지원 익산경찰서 경무과장은 “익산경찰서 전 직원이 시민과 소통하는 치안정책을 펼치고 익산시민이 안전 수준에 대해 만족할 수 있도록 솔선수범해 노력해야 한다”며 “경찰 내부적으로 의무위반 행위가 절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 신뢰받는 익산경찰을 만들 것이다”고 말했다.

익산=문일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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