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모악산축제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김제모악산축제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3.2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는 22일 이후천 김제시장 권한대행 주관으로 제11회 김제모악산축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해 성공적인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실과소, 읍면동 각 부서별 축제 담당 프로그램 추진상황을 점검했으며, 축제 기간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축제장을 방문할 것에 대비해 음식, 교통, 주차, 편의시설 등 행사 만족도와 직결되는 서비스 부문 등을 집중적으로 확인했다.

 ‘자연이 그려낸 어머니의 산, 모악산’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오는 4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금산사 일원에서 개최되며, 지난해 조류독감으로 축제가 취소되었던 만큼 올해는 4개 분야 38개 더욱 특색 있는 프로그램으로 상춘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모악산 축제는 그동안의 벚꽃 축제라는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명산 모악산 마실길 걷기 대회, 모악산 퀴즈쇼, 무형문화재 공개 시연행사 등 모악산만이 가진 고유 콘텐츠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이후천 시장 권한대행은 “이번 축제는 예년에 비해 4개 분야 38개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준비된 만큼 축제도시 1번지 김제시를 만들기 위해 소홀함이 없도록 하고, 이번 축제가 신규 관광수요를 창출하고 지역경제를 되살릴 수 있는 초석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