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웅 전주시장 예비후보 8대 공약 발표
이현웅 전주시장 예비후보 8대 공약 발표
  • 김경섭 기자
  • 승인 2018.03.20 17: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3지방선거 전주시장 출사표를 던진 이현웅 예비후보는(더불어민주당) 20일 백제대로 도심고속화도로 사업 등 8개 정책공약을 제시했다.

 이현웅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10시 전주시청 브리핑 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백제대로 도심고속화도로사업을 비롯한 아들·딸 취직 걱정 없는 일자리창출, 전주종합경기장을 획기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가 이날 제시한 8대 공약은 ▲전주종합경기장 개발 ▲전주 구도심 활성화 ▲북부권 철길 지중화 ▲프로야구단 유치 ▲전주·완주 통합 ▲건강하고 따뜻한 복지구현 ▲농식품생명도시 조성 ▲일자리 창출 등이다.

 이 가운데 도심고속화도로사업은 출근길 대혼잡의 대명사로 자리 잡고 있는 꽃밭정이 4거리에서 백제대로 5.9km 까지 7분내 주행할 수 있는 지하 및 고가차도 7개소를 설치해 교통난을 해소한다는 방침이다.

 이현웅 예비후보는 "꼴찌 전주를 확 바꾸기 위해 출마하게 됐다"면서 "지난 25년간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국가예산을 획기적으로 확보하고 막힌경제, 불신행정을 깨고 전주를 살맛나는 고장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이와 함께 "그동안 거리유세와 각계각층의 인사를 접촉하면서 인지도가 상승되고 있다는 감이 오고 있다"며 "이번 더불어민주당 경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전주시민의 올바른 선택을 받겠다"고 덧붙였다.

김경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서면 2018-03-22 10:19:03
전주 확 바꿔야 한다 지난 4년동안 청주, 천안은 계속 발전했다 전주는 뒷걸음질만 쳤다 김승수는 산업, 경제, 행정 전부 다 무지하다 능력이 없고 지식이 없다 쇼만 하고 돌아다니는 빈깡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