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익산점, 4천만원 상당 물품 기탁
이마트 익산점, 4천만원 상당 물품 기탁
  • 익산=문일철 기자
  • 승인 2018.03.2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마트 익산점은 4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익산시에 기탁했다. 기탁된 후원물품은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익산=문일철 기자

이마트 익산점(점장 임곤택)은 20일 익산시장실에서 4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익산시에 기탁해 아름다운 선행에 동참했다.

이날 기탁된 후원물품은 원광종합사회복지관과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를 통해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임곤택 점장은 “후원물품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하며,“앞으로도 지역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적극 나서는 이마트 익산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고 있는 이마트 익산점에 감사드린다”고 전하며,“소중한 물품을 지역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 익산점은 지난 2007년부터 직원들로 구성된 희망나눔봉사단은 2012년부터 주부고객들로 구성된 희망나눔 주부봉사단을 운영해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사랑의 맛데이 행사, 공부방 만들기 주택환경개선 등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도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에 3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익산=문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