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무주산골영화제 기업 파트너 모집
제6회 무주산골영화제 기업 파트너 모집
  • 임재훈 기자
  • 승인 2018.03.2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산골영화제가 오는 6월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될 여섯 번째의 성공적인 여정을 함께할 기업 파트너 및 기부 기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무주산골영화제 기업 파트너 참여 방식은 현금 및 현물 협찬으로 가능하며 한국문화예술위원회를 통한 기부도 가능하다.

  기업 파트너 및 기부 기업에게는 영화제 기간 중 브랜드 영상광고 노출, 공식 인쇄물 및 옥외 홍보물을 통한 로고 노출, 지면 광고 등 협찬 금액에 따라 다양한 기업 홍보를 진행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내 방문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홍보 부스 운영 및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도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2018년 3월 20일(화)부터 4월 27일(금)까지며, 문화와 함께 아름다운 성장을 원하는 기업은 무주산골영화제 홈페이지(www.mjff.or.kr)를 참고하거나 사무국 사업마케팅팀 (063-220-8253 / mujufilmfest@nav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영화제 관계자는 "무주산골영화제는 자연과 영화를 조화롭게 아우르는 영화 축제로, 2017년에는 2만 8천여 명의 관객들을 모으며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기존의 영화제나 지역 축제가 아닌 새로운 문화 활동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상적인 축제의 모델로서 높이 평가받고 있어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문화 소비자와 만나는 소통의 장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무주=임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