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서포터즈’ 모집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서포터즈’ 모집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8.03.1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이충직)는 오는 4월 3일까지 ‘서포터즈’와 ‘서포터즈 더하기’를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즈’와 ‘서포터즈 더하기’는 일정 금액 이상 가입비를 납입하면 전주국제영화제만의 특별한 회원 서비스를 제공받는 멤버십 제도다.

 이번에 ‘서포터즈’에 가입할 경우 전주국제영화제 티켓 교환권 3매가 증정되고, 상영작 티켓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기념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1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영화제 정보지 무료 제공과 회원 전용 쉼터 사용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서포터즈 더하기’는 ‘서포터즈’ 회원이 제공받는 혜택에 더해, 게스트 패키지 등 영화제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메인 카탈로그에 후원자로 이름이 기재되며 카탈로그를 제공받고 기부금 영수증 발급도 가능하다.

 이번 ‘서포터즈’와 ‘서포터즈 더하기’는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www.jiff.or.kr)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전주국제영화제 ‘서포터즈’는 20,000원 이상의 회원 가입비를, ‘서포터즈 더하기’는 50,000원 이상의 후원금을 결제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참고하거나 관객서비스팀(063-288-543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