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욱 김제시장 예비후보 북콘서트 성황
신성욱 김제시장 예비후보 북콘서트 성황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8.03.1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성욱 김제시장 예비후보가 13일 오후 2시 김제시 새만금컨벤션센터 2층에서‘황금알을 낳는 거북이 김제를 살립시다’ 북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북콘서트에는 더불어민주당 김두관 의원(김포)을 비롯해 박우섭 인천남구청장 신극정 전 경기부지사, 시민 등 1천여명이 참석했다.

 또 더불어 민주당 추미애 대표를 비롯해 설훈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장, 최재성 전 국회의원의 축전과 축하 동영상 메시지를 보내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김두관 의원은 축사를 통해 “누구보다도 상대방을 배려하는 김 후보와 오랜 정치생활을 통해 알게 된 것에 큰 행운으로 생각하고 있다”면서“지역발전위원회 균형발전사업 평가위원으로 지내면서 터득한 경험을 바탕으로 김제의 발전을 잘 개척할 능력있는 사람이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신 예비후보는“바다를 가르고, 하늘을 날고 지평선을 달려 대한민국을 웅비하는 김제를 새롭게 디자인하기 위해서 큰 뜻을 품게 됐다”면서 “시민들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는 품격있는 정책을 마련, 김제시를 대한민국에서 1등 도시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또“이 책을 통해 행복한 김제, 잘사는 김제의 비전을 여과없이 담았다”면서“누구나 소통하고 갈등이 없는 삶의 질이 최고로 높은 김제시로 만들 비책을 시민들에게 자세하게 소개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행정안전부 정책자문위원인 신 예비후보는 최근 김제시 농업인교육문화지원센터 건립 10억원, 벽골제 창작스튜디오 신축 4억원 등 행안부 특별교부세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날 북콘서트는 행사 소감과 김제 발전에 대한 소신있는 대안 등으로 마련된 사회자 질문-저자의 답변 형식으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서울시립대 행정학과를 졸업한 신 예비후보는 김제말산업클러스터 추진위원회 위원장, 전국자치분권 민주지도자회의 사무처장,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더불어민주당 참좋은 지방정부위원회 기획위원을 역임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