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덕진구 현장 간담회 가져
전주시 덕진구 현장 간담회 가져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8.03.08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덕진구(구청장 김기평)의 기관·단체·협회·기업체·사업체 등의 대표로 구성된 덕진회(회장 이진화)는 7일 송천2동 주민센터를 방문, 현장 간담회를 개최하고 송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동네복지기금 50만원을 전달했다.

덕진회는 각 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동네복지의 허브인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동을 후원하고, 지역사회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인후3동, 송천1동, 조촌동, 동산동에 동네복지 발전기금을 후원한 바 있으며, 올해에는 송천2동을 시작으로 매 분기별로 각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후원할 예정이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신임 전주시 여성단체협의회장(김 란)이 덕진회의 새 식구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함께할 뜻있는 지도층 인사를 지속적으로 영입할 계획이다.

  한편, 6월 13일 실시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김기평 덕진구청장은 "3개월 여 앞으로 다가온 지방선거를 대비해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각 기관·단체장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선거중립을 지켜줄 것을 당부했다.

 이진화 덕진회장은 "앞으로도 덕진구 지역 발전과 동네복지 활성화를 위해 회원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리며, 더불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각계각층의 뜻을 모으는 데 힘쓰겠다"며 이날 간담회를 마무리 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