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여행스토리 적금 출시
JB 여행스토리 적금 출시
  • 장정철 기자
  • 승인 2018.03.0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국내 대표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여행 관련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JB 여행스토리 적금을 9일 출시한다.

JB 여행스토리 적금은 지난 2013년 11월 출시된 “JB 행복투어 적금” 이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우대혜택을 더욱 강화해 새롭게 출시된 상품으로 영업점,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을 통해 1인 1계좌로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대상은 개인 및 법인 등 제한없이 1년 이상 5년 이내로 월 5만원 이상 1천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적금금리는 거래실적 등 조건충족시 최고 연 0.4% 우대이율을 제공하며, 결혼 예정커플 또는 신혼부부 고객(예금 계약기간중 결혼 고객(혼인신고일 기준))에게는 추가 우대이율 연 0.4%를 제공해 최고 연 2.5%(1년제) ~ 연 2.8%(5년제) 까지 받을 수 있다.

전북은행과 하나투어는 JB 여행스토리 적금 출시를 기념해 공동마케팅을 실시하고 다양한 고객이벤트를 제공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JB 여행스토리 적금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 왕복 항공권, 국내호텔 숙박권, 여행상품권 등을 제공하며 100번째, 300번째, 1000번째 고객 등에게는 하나투어 마일리지 적립 등 해외여행을 위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