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평화1동 어르신 초청 점심 대접
전주시 평화1동 어르신 초청 점심 대접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8.03.0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완산구 평화1동(동장 고호진)은 8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우주), 발전협의회(회장 이규영) 및 전주동조라이온스(회장 박우주) 공동 주최로 어르신 100여명을 초청,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행사를 가졌다.

2018년 한해 총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인 어르신 중식 나눔 행사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건강하게 생활하시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모아 마련된 것이다.

 이날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회원 등 2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정성스럽게 준비한 점심식사와 다과를 대접하였고, 어르신들은 점심식사와 함께 어우러진 평화1동 주민자치프로그램 기타·민요교실 수강생들의 흥겨운 공연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고호진 평화1동장은 “지역 내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르신 공경하고 위로하는 행사를 펼쳐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평화1동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한 주민자치위원회와 발전협의회, 전주동조라이온스는 수년째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점심을 대접하는 등 지역에서 경로효친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어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