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공회 제20차 정기총회 개최
남공회 제20차 정기총회 개최
  • 양준천 기자
  • 승인 2018.03.0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0회 남공회 정기총회
남원출신 중앙부처 공직자 모임‘남공회(회장 이철우)정기총회가 서울 프레지던트호텔 19층 브람스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세종,서울,대전,과천 등지에 근무하는 전·현직 남공회원을 비롯 이환주 남원시장, 이용호 국회의원, 이석보 남원시의장, 안방수 재경향우회장, 남원시청 실·과장 그리고 재경향우회 임원진 등 130여명이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이철우 회장은 “고향에서의 어린 시절 추억은 고된 공직생활 가운데 늘 미소짓게 하는 값진 재산이 됐다”며 “아름다운 고향 남원에 항상 관심을 갖고 지역발전에 기여하자”고 말했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남원시 예산 확보를 위해 각 부처에서 힘껏 도와주신 남공회원들의 지원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향후 국비확보 역점사업에 대해 설명한 후“남원의 인재인 회원 분들의 주요 부처에서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남원시 예산확보 추진에 큰 힘이 되고 있고 지금까지 보여주신 고향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남원시 국가예산 확보에 기여한 산림청 염종호 법무감사담당관, 기재부 김종옥 조세정책과장, 문체부 임복택 사무관에게 남원시장 감사패를 전달했다.

남공회는 1995년 이강종 전 경찰대학장을 초대 회장으로 창립해 현재 정부 중앙부처(세종, 대전, 서울, 과천), 공기업 등에 500여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다.

남원=양준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